미국과 유럽이 ‘운항 승인을 무기로 중국을 견제할 것이라는 분석도 나온다.
새마을금고 연체율이 다시 치솟자 관계 기관은 이달 중 새마을금고의 건전성을 점검하는 회의를 개최하기로 했다.지난해 말 연체율이 5%대 중반이었는데 한 달 만에 1%포인트 이상 상승했다는 얘기다.
앞서 금융위와 행안부는 이달 2일 ‘새마을금고 건전성 감독 협력 체계를 강화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맺은 바 있다.다음 달에는 금융감독원과 예금보험공사 등이 새마을금고에 대한 첫 번째 검사에 나설 가능성이 높다.금융당국 고위 관계자는 연체율이 7%에 간신히 못 미친 수준이라며 현재 추세대로면 2월 연체율이 7%를 넘길 가능성이 높으며
1980년 미국 웨스턴항공은 로스앤젤레스~샌프란시스코 구간 승객에게 50달러 쿠폰을 줬다.마일리지 좌석은 전체의 5%밖에 안 된다.
모을 땐 신이 나도 마일리지 사용은 여간 힘든 게 아니다.
최근 마일리지 제도 개편에 나선 대한항공이 뭇매를 맞고 있다.코로나 시대임에도 온라인 축제로 음악인을 연결한 공로였다.
코로나가 끝나면 새로 생기는 공연장에서 오프라인 경록절을 열고 싶습니다.한경록이 내가 쏠게라며 사비로 파티를 열면서 시작된 터였다.
이 파티에 참석한 밴드들이 무료로 공연하면서 본격적인 판이 열리게 됐다.그는 코로나 시대임에도 온라인 행사를 강행한 이유를 이리 밝혔다.
Flink :
Link :